열심히 주중을 달린 사람은 주말에는 잘 쉬는것이 필요함을 올해 들어서 더 많이 생각하게 된다.

쉼은 여유나 사치가 아니라 우리들에게 꼭 필요한 것임을 많이 느끼게 된다.

그래서 남편과 나는 매주 일요일에 10시 예배 드리고 나서 11시에는 한적하고 평화로운 시골길을 운전하고 다니다가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점심과 커피를 마시고 인적인 드문 바닷가 공원을 걷거나 풍경을 감상한다.

이 글을 읽는 분중에 그러고 싶어도 그런 환경이 안 된 사람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

그런 환경이 안 된 분들도 잠시 마음문을 열고 우리가 다닌 그곳에 마음을 실어서 우리와 함께 동행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이글을 읽는 동안 잠시만이라도 쉼을 얻고 가던길을 다시 갈 수 있다면 나는 감사하리라.

그러나 잠시만이라도 집 근처 뒷동산이나 공원에서 직접 조용한 시간을 갖기를 권면하고 싶다.

단 30분만이라도...

쉼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임을....

잘 쉰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일임을...

 

                                시골마을 카페에서 샐러드와 브로컬리 스프를 간단히 먹고 드라이브를 출발했다.

의외로 만난 밝게 물든 단풍잎...

와!

너 가을아..

아직도 이렇게 찬란하게 빛나고 있었구나!

하마터면 나는 너를 못 보고 이 가을을 떠나 보낼뻔 했구나!

섬 저쪽 구석에 있는 아주 조그만 바닷가 공원...

이런곳에 이런 조용한 곳이 있었다니!!

벤쿠버섬에 살아도 일부러 찾지 않으면 죽을때까지 한 번도 가보지 못할뻔 했다..

마침 돌고래떼들이 우리 앞에서 꼬리를 쳐들고 수영을 하고 있었다.

 

너무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는데도 3시간정도밖에 걸리지 않았다.

돌아오면서 남편이 한 말..

"정말 잘 쉰거 같은데..."

 

자연은 우리의 힘겨운 일상의 마음을 포근히 감싸주는

사랑의 마음이 있는것 같다..

 

사랑이신분이 창조하셨으니 그럴수밖에!!

 

동영상 클릭 ↓

https://www.youtube.com/watch?v=nAcOJFQNd4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