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잘 마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2. 에디슨에서 에드먼튼으로 운전하고 올때 넓고 한가로운 길을 남편이 운전하고 오면서 남편과 하나님의 크심과 사랑 많으신 것에 대해서 서로 생각한 것을 이야기 나누면서 기쁘게 여행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우리의 이 좁은 생각과 한계있는 언어로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전능하심을  얘기한다는것이 <어불성설>이라고 결론내렸다.

3. 에드먼튼에서 북미에서 두번째로 큰 백화점 <웨스트 에드먼튼 몰>을 구경하게 하시고 남편 운동화와 티셔츠 내 스웨타와 일할때 입는 옷을 우리 둘이 맘에 쏙 드는 것을 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4. 저녁으로 <뚝배기>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5. <엘크 아일랜드 국립공원>에서 <우드 바이슨>을 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6. 좋은 호텔<깨끗하고 친절한>에서 머물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7. 내일 아침이 포함 안 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내일 아침 먹을수 있는 쿠폰 $10 할인 쿠폰을 받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8. 감사일기를 여행기간동안 꾸준히 적을 수 있는 마음을 주시고 실천할 수 있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9. <엘크 아일랜드 국립공원>에서 바이슨을 한 마리도 못보고 나오면서 하나님께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게 하시고 잠시후에 바이슨을 생생하게 우리 바로 앞에서 보게 하신것은 하나님이 제 기도에 응답하신것을 가슴으로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바이슨을 직접 바로 눈앞에서 봐서 너무 신났어요!!"

10. 돌아오는 길에 하늘의 구름과 해지는 모습이 내가 요한계시록 쓰는 내용과 비슷한 형상으로 나에게 보이게 하시고 그걸 깨닫고 감동받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 Recent posts